CAFE

★ ··· 하프타임

학교에서 보는 월드컵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1,329 목록 댓글 3


추억돋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하일로비치 | 작성시간 26.06.13 94년과 똑같네
  • 작성자FC서울 알레~ | 작성시간 26.06.13 라떼는 교실에서 20인치로 94월드컵 봤었는데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3 저기 뒤에서 옷갈아입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