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친했던 간부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13 여러명 있었는데 진짜 전역하고 술사줄게 하더니 아무도 연이 길게가지를 못했던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정성 작성시간26.06.13 제가 간부여서.. 행보관님은 아직도 연락함 전역한지 16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삑쓰 작성시간26.06.13 행보관이랑 짱친이였음 전역하고도 두어번 만났는데 제가 외국 나가면서 연락 끊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chesterUnited 작성시간26.06.13 모시던 장군님 시다바리하던 대위가 있었는데~ 제가 나이를 좀 많이 먹고 군대를 갔더니만, 룸빵 같이가게 외박쓰라고 하도 이야기를 많이 해서 전역 후 바로 정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