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군대에서 친했던 간부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13 여러명 있었는데 진짜 전역하고 술사줄게 하더니 아무도 연이 길게가지를 못했던ㅋㅋ
  • 작성자 진정성 작성시간26.06.13 제가 간부여서.. 행보관님은 아직도 연락함 전역한지 16년
  • 작성자 무삑쓰 작성시간26.06.13 행보관이랑 짱친이였음 전역하고도 두어번 만났는데 제가 외국 나가면서 연락 끊김
  • 작성자 ManchesterUnited 작성시간26.06.13 모시던 장군님 시다바리하던 대위가 있었는데~ 제가 나이를 좀 많이 먹고 군대를 갔더니만, 룸빵 같이가게 외박쓰라고 하도 이야기를 많이 해서 전역 후 바로 정리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