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방이 추운 이유 ㄷㄷ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3 물어볼게 있어요 유튜브 쇼츠 보다가 생각나서 댓글다는데요오토바이 사고나서 중경상 났을때 진짜 추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13 그건 출혈이 많을경우 그런거 같은데요??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3 기력이 쇠하면 추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3 겨울엔 몇 분만 누워있어도 엄청 추워용.출혈에 의한것일수도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시간26.06.13 수술실 복도에 의료진들 다 반팔 수술복 쪼가리 하나만 입고 돌아댕깁니다. 반팔입고 다니면 약간 선선한 온도지만 춥진 않습니다.다만 수술받는 환자는 약간 추울 수 있죠. 몇시간을 발가벗고 수술받다 나오는 데다 피도 흘리고 수술부위에 물도 뿌리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3 시원한데 추울정도는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라또 작성시간26.06.13 상하는거랑 상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달리오 작성시간26.06.13 수술복 한겹 더 입으면 더움. 얼굴에 땀 나서 필드에 땀방울 떨어지면 오염되는 것도 있고.. 일단 시원해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3 본문 내용이유로 수술실 자체를 서늘할 정도로 유지하긴함. 특히 환자는 얇은 환자복만 입고있다가 수술 침대에 올라가면 차가워진 가죽 시트+긴장 때문에 많이들 추워함. 의료진들이야 이리저리 다니기도 하고 수술하는 사람은 수술가운도 입으니 안춥. 마취과는 가디건 같은거 많이 입음.특이점은 애기 수술땐 아이를 위해 온도를 평소보다 올리는데, 의료진은 개더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6.13 수술후 눈떴는더 추워서 추워요라고 먼저 이야기함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