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술방이 추운 이유 ㄷㄷ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3 물어볼게 있어요
    유튜브 쇼츠 보다가 생각나서 댓글다는데요
    오토바이 사고나서 중경상 났을때 진짜 추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13 그건 출혈이 많을경우 그런거 같은데요?? ㄷ ㄷ
  •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3 기력이 쇠하면 추움
  • 답댓글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3 겨울엔 몇 분만 누워있어도 엄청 추워용.
    출혈에 의한것일수도있고.
  • 작성자 맨밥 작성시간26.06.13 수술실 복도에 의료진들 다 반팔 수술복 쪼가리 하나만 입고 돌아댕깁니다. 반팔입고 다니면 약간 선선한 온도지만 춥진 않습니다.

    다만 수술받는 환자는 약간 추울 수 있죠. 몇시간을 발가벗고 수술받다 나오는 데다 피도 흘리고 수술부위에 물도 뿌리고..
  •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3 시원한데 추울정도는 아님
  • 작성자 이라또 작성시간26.06.13 상하는거랑 상관 없음....
  • 작성자 레이달리오 작성시간26.06.13 수술복 한겹 더 입으면 더움. 얼굴에 땀 나서 필드에 땀방울 떨어지면 오염되는 것도 있고.. 일단 시원해야 함
  •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3 본문 내용이유로 수술실 자체를 서늘할 정도로 유지하긴함. 특히 환자는 얇은 환자복만 입고있다가 수술 침대에 올라가면 차가워진 가죽 시트+긴장 때문에 많이들 추워함. 의료진들이야 이리저리 다니기도 하고 수술하는 사람은 수술가운도 입으니 안춥. 마취과는 가디건 같은거 많이 입음.
    특이점은 애기 수술땐 아이를 위해 온도를 평소보다 올리는데, 의료진은 개더움
  •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6.13 수술후 눈떴는더 추워서 추워요라고 먼저 이야기함 ㅡㅡ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