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생각하는 좋은 인재상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13 ai가 발달할수록 단순지능보다는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사회적 지능이 높은 사람이 각광받을 것 같긴함. 근데 그것도 아직 불완전한 ai일때 까지고 agi가 보편화되면 인간성의 가치가 점점 더 없어질것같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3 인성 개차반인 인간은 진짜 같이 일하는 사람들 다 힘빠지게 만듬 동료들에게 악영향 끼치는것만으로 일 개 못하는거라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3 역시 창원황씨. 울엄마랑 어째 그리 비슷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13 크으으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3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3 정말 의외의 대답이네 ㄷㄷ 본인이 겪은 경험에서 비롯된 얘기기도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갰랍랍 작성시간26.06.13 전세계 많은 전문가와 ceo들의 거의 공통된 이야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수진 작성시간26.06.13 저 채용 됩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디바마시조타 작성시간26.06.14 막상 내로라하는 ceo들은 인성 개차반으로 유명하던데... 스티브잡스도 그렇고 일론머스크도 그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