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똘끼타카
|
작성시간
26.06.13
인터넷 보면 댓글에 꽤나 있더군요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3
색이 바램
-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이거 맞춤법은 아니지만..
틀리다/ 다르다 구분 못하시는분들 정말 많이 있음 ㅜ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14
오랫만에 이거 엄청 많이 사용함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맞춤법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