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대전교도소 무기고 실탄 100발 수량 차이…법무부 조사 착수 작성자무삑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릴라 작성시간26.06.13 백발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l-E 작성시간26.06.13 1년에 한 번 이상은 장부랑 실물이랑 맞춰 볼텐데 100발이면 출입자중 누군가 빼돌렸다고 밖엔 생각 안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3 매년 사격훈련 하긴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all-E 작성시간26.06.13 은하 아 사격훈련도 하는군요 그래도 백발은 너무 차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3 대전교도소 말 많네그전에 수용자가 CRPT 싸워서 전치 갈비뼈 3개 나갔다고 했는데또 음료수로 막걸리 만들다가 걸린것도대전교도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3 막걸리는 원천적으로 막으려면 구매물을 없애야함 기관에서 미리 어떻게 할 수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TEELERS 작성시간26.06.13 막걸리는 구매를 없애지 않는 이상 불가능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경화 작성시간26.06.13 실사격 하고나서 어디서 문제가 발생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경화 작성시간26.06.13 아니 잠깐 근데 그럼 탄피가 카운팅 되야 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3 출납할 일도 없는 탄약을 털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EELERS 작성시간26.06.13 사격하고 수량파악 잘못한거 같은데사격할 때 빼고는 총기랑 탄약고 담당자도 손대지말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3 권총이라는데 권총 사격도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TEELERS 작성시간26.06.14 은하 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