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bisakiの日々、ちいさな小屋から 라는 채널인데,
인테리어나 영상분위기가 좋네요ㅎㅎ
영상 하나에 3일간 먹은 점심식사들이 등장하던데..
영상 제목을 안봤으면
가벼운 아침식사, 간식, 점심 이렇게 3끼인줄 알뻔했네요=_=ㅋ
그와중에 토마토김치샐러드라니..
안될건 없는 조합이라곤 생각하는데
뭔가 묘하네요ㅎㅎ
다음검색
yubisakiの日々、ちいさな小屋から 라는 채널인데,
인테리어나 영상분위기가 좋네요ㅎㅎ
영상 하나에 3일간 먹은 점심식사들이 등장하던데..
영상 제목을 안봤으면
가벼운 아침식사, 간식, 점심 이렇게 3끼인줄 알뻔했네요=_=ㅋ
그와중에 토마토김치샐러드라니..
안될건 없는 조합이라곤 생각하는데
뭔가 묘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