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딱 전성기 기성용만 있으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3|조회수6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mES92eyE5Z0?si=eCfoo-5z4TR5Uigb지금 대표팀 자원에서빠른전환 + 후방빌드업 완성도 높아질텐데 까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롱패 속도 높이 궤적 미쳤어..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제가 뭘 본거죠?? 22초에 2:2 실화인가?ㅋㅋㅋㅋ 저 경기 기억이 안나네 ㅋㅋ 작성자Monica Bellucci | 작성시간 26.06.13 지린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