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후반 추가시간때 먹혔다고 생각했던 장면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리로 있던 선수한테 패스 가는 순간 “아 먹혔다”고 생각했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3 정말 잘 막았음 승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