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체코전 후반 추가시간때 먹혔다고 생각했던 장면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7 목록 댓글 1

프리로 있던 선수한테 패스 가는 순간 “아 먹혔다”고 생각했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3 정말 잘 막았음 승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