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이렇게까지 다녀야되냐는 직장인 한탄.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13|조회수20,61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헌터헌터 | 작성시간 26.06.13 5번빼고 다 개쌉소리
  • 작성자전문키커 이세은★ | 작성시간 26.06.13 국도 ㅋㅋㅋㅋ 기름값이 더 나오겠닼ㅋㅋㅋ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4 저렇게 직원쪼인다고 매출안오른다 원가절감이 저게아닌데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8번 점심 보장 안하냐?? 무슨 삼각김밥이나 먹으라고 ㅈㄹ임?
  • 작성자Wall-E | 작성시간 26.06.14 톨비 아낀다고 국도 이용하면 시간 더 들어, 기름 더 먹어 효율이 더 안좋구만
    이직하는 게 나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