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헌터헌터 작성시간 26.06.13 5번빼고 다 개쌉소리
-
작성자전문키커 이세은★ 작성시간 26.06.13 국도 ㅋㅋㅋㅋ 기름값이 더 나오겠닼ㅋㅋㅋ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 26.06.14 저렇게 직원쪼인다고 매출안오른다 원가절감이 저게아닌데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14 8번 점심 보장 안하냐?? 무슨 삼각김밥이나 먹으라고 ㅈㄹ임?
-
작성자Wall-E 작성시간 26.06.14 톨비 아낀다고 국도 이용하면 시간 더 들어, 기름 더 먹어 효율이 더 안좋구만
이직하는 게 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