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이 와중에…선관위 청사서 골프채 들고 '스윙' 직원 징계위원회 회부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22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1271?sid=102이 와중에…선관위 청사서 골프채 들고 '스윙' 직원 징계위원회 회부대구 중구선거관리위원회 청사 내부에서 골프 스윙 연습을 한 직원이 징계 절차를 밟게 됐다. 12일 뉴시스에 따르면 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는 중구선관위 직원 A씨에 대한 품위유지의무와 성실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13 높은확률로 국장일듯 답댓글 작성자Jesse Lingard | 작성시간 26.06.14 6급 공무원 작성자히히헤헤 | 작성시간 26.06.13 점심시간이면 문제없는데 근무시간이면 문책해야지 작성자FC서울 알레~ | 작성시간 26.06.13 문제인식이 전혀 없구나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이거도 언론화 되서 그렇지.... 안 그랬음 패싱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