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기성용 : 아 딸깍 진짜 짜증 나네.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2,30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3 이게 축구의 묘미이긴 함 작성자ENGLISH PREMIER LEAGUE | 작성시간 26.06.13 넣을거 못넣으면 항상 먹히는듯 그래도 역전해서 다행이엇죠 작성자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3 축구가 그런거지 뭐 ㅋㅋ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3 좀 허무하긴했음롱스로인 헤더딸깍 작성자왜냥 | 작성시간 26.06.14 저들도 열심히 한 결과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