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노스13 작성시간 26.06.14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더니…아직 더보죠 민주당전당대회에서 당원들이 보여주면될듯 -
작성자행복하끄야 작성시간 26.06.14 내란 지지하던 놈들 왜 갖다 쓰는지 이해가 되네.
지지율 폭락 해서 정신적인 충격이 와야 현실을 깨달으려나? -
작성자둥그리 작성시간 26.06.14 지지철회 할랍니다 뭐할라고 내가 이 분을 두번 찍어줬는지 모르겠네요 후회됩니다 지지자들도 다 못 품으면서 국민 전체를 향한다는건 어불성설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마카티킹 작성시간 26.06.14 끝까지 지지합니다. 힘내시길
-
작성자크레이지아케이드 작성시간 26.06.14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