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주문진에서 요즘 많이 잡힌다는 생선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13 헐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13 저런 애들 잡히기 시작하면이제 상어도 같이 많아지는 거 아니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빈이 작성시간26.06.13 뭐 그럴 가능성이 높쥬상어 입장에선 즈그들 밥인데...따라 움직일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13 와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동이 작성시간26.06.13 옛날처럼 오징어나 많이 잡혔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ea Pirlo 21 작성시간26.06.13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프스타 작성시간26.06.13 조만간 선상에서 참치를 먹는 날이 오겠네..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바인슈타이거 작성시간26.06.13 명태도 가고, 오징어도 가고, 어? 참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3 온난화로 서서히 위로 올라오고 있다는 근데 참치 어획량 제한?있어서 다 못잡는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