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식]일본 중식당의 700엔짜리 볶음밥.gif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2,419 목록 댓글 7

 

가게이름이 요수코(揚子江/양자강)인걸 보고

참..중국집 이름은 거기서 거기구나 싶었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넘 맛있겠다..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13 짬뽕 국물이 있어야지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13 우동국물..?증식볶음밥에...?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마 우동국물은 아니고 라멘용 육수일거예요.
    일본 중식집은 라멘을 파니까.
  • 작성자The NormalOne | 작성시간 26.06.13 와 진짜 잘 볶아진느낌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