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상]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월드컵 응원가는?

작성자월클쏜|작성시간26.06.13|조회수465 목록 댓글 11

 

1. YB - 오 필승 코리아

 

https://www.youtube.com/watch?v=VG0aQQKthYg

 

 

 

 

2. 버즈 - Reds Go Together

 

https://www.youtube.com/watch?v=ZmPMW27GeFE

 

 

 

 

3. 빅뱅 & 트랜스픽션 - 승리의 함성

 

https://www.youtube.com/watch?v=5Bb5HG8SQtY

 

 

 

 

 

4. 레이지본 - 우리의 힘을

 

https://www.youtube.com/watch?v=xzv269QiBvQ

 

 

 

 

 

5. 트랜스픽션 - 승리를 위하여

 

https://www.youtube.com/watch?v=XmnFx4cjVk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13 사진 앞줄 죄다 아는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13 4번의 인트로 트럼펫을 들으면 개뭉클함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3 닥1
  • 작성자우영미 | 작성시간 26.06.13 발로차
  • 작성자빡빡이 | 작성시간 26.06.14 4 인트로가 찐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