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작성시간26.06.14
정치란… 그냥 색깔만 바꿔입은거임 자기가 표를 받기위해 움직이는거뿐 옳고 그름이 없음 계엄을 옹호하는것도 아니고 이재명 문재인대통령을 옹호하는것도 아님. 인간은 그저 자기가 유리한곳으로 투표할뿐. 여깄는 사람은 설령 안그럴지언정 다수는 다 그렇게 흘러감…
작성자빡빡이작성시간26.06.14
나도 아직은 대통령 적극지지하는 입장이지만, 전통지지층 코어지지층이 힘 빠지는 순간 끝이라는걸 본인도 항상 염두하고 계시길... 외연확장도 좋고 본인 힘으로 끌어온 중도표 지지도 좋지만 솔직히 그렇게 모인 지지층은 한순간 사라질 수 있고, 등돌리면 가장 무서운 칼날이 된다는걸 좀 생각하시길.. 레임덕 빠졌을때도 본인을 지켜주는건 전통지지자들입니다. 그 사람들 힘들게는 하지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