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대통령, 전직 대통령 잔혹사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9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4 본인이 걷어차놓고선 뭐 ㅋㅋㅋ 알아서하쇼
  •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4 정치란… 그냥 색깔만 바꿔입은거임
    자기가 표를 받기위해 움직이는거뿐
    옳고 그름이 없음
    계엄을 옹호하는것도 아니고 이재명 문재인대통령을 옹호하는것도 아님.
    인간은 그저 자기가 유리한곳으로 투표할뿐.
    여깄는 사람은 설령 안그럴지언정
    다수는 다 그렇게 흘러감…
  • 작성자 마카티킹 작성시간26.06.14 끝까지 지지하겠습니다
  • 작성자 Bad to the Bone 작성시간26.06.14 민주당 지지자지만 이재명은 감옥가도 할말없음
    노무현 문재인은 도덕적으로 깨끗하기라도 했지
  • 답댓글 작성자 크레망 작성시간26.06.14 지금 대통령도 도덕적으로는 문제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 Bad to the Bone 작성시간26.06.14 크레망 음주운전은요?
  • 답댓글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14 Bad to the Bone 죗값 치뤘는데 뭘 또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 크레망 작성시간26.06.14 Bad to the Bone 죄값 치룬걸로 또 감옥 가나요?
    저 밑에 댓글에도 썼지만 깔 수 있는걸로만 까는게 맞을거 같아요
  • 작성자 바레시 작성시간26.06.14 이재명 화이팅!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14 뭐가 됏든 있는 사실 그대로 처리되면 좋겠음
    이재명 대통령의 사법리스크는

    검찰개혁 여부랑 관계가 없어야 함
  • 작성자 인천서구축구팬 작성시간26.06.14 끝까지 지지합니다
  • 작성자 크레망 작성시간26.06.14 국정에 대한 지지는 하겠지만 지금 상황보면 딱 거기까지임. 이상하게 임명되어있는 사람들하고 거리두지 않으면 지금보다 더 식을겁니다.

    그리고 어떤 기자가 말했죠. 지금 이러는거 당무개입이라고
  • 작성자 빡빡이 작성시간26.06.14 나도 아직은 대통령 적극지지하는 입장이지만, 전통지지층 코어지지층이 힘 빠지는 순간 끝이라는걸 본인도 항상 염두하고 계시길... 외연확장도 좋고 본인 힘으로 끌어온 중도표 지지도 좋지만 솔직히 그렇게 모인 지지층은 한순간 사라질 수 있고, 등돌리면 가장 무서운 칼날이 된다는걸 좀 생각하시길.. 레임덕 빠졌을때도 본인을 지켜주는건 전통지지자들입니다. 그 사람들 힘들게는 하지마시길
  •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14 뉴를 제외한 전통 지지층 마저 퇴임후에 알아서 하란 말까지 나오는데 진짜 예상 못한거 아니잖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