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이운재한테 한국어로 반말하는 라돈치치.mp4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1,863 목록 댓글 18

https://youtube.com/shorts/TwaU2s47F80?si=-mtfV7e-_nW2gTZ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AL MADRID CF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6.14 라돈치치 피온1에서 많이 데리고 다녔는데ㅋㅋ
  •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14 한국말 진짜 잘하네ㅋㅋㅋ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14 발음 진짜 좋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