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지난주 다녀온 지리산 성중종주

작성자송도폭격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192 목록 댓글 9

지난주 지리산 성중종주 다녀왔습니다.
성중종주는 성삼재에서 중산리를 산행하는 코스로
거리는 약 34km로 대피소에서 1박 또는
무박산행으로 진행합니다.

저는 동서울에서 밤11시 성삼재 가는 버스를 타고
무박산행을 했습니다.

공룡능선보다 장거리라서 트레일러닝화 신고갑니다.

성삼재 도착 후 바로 산행시작

노고단 도착
노고단은 새벽5시 부터 입장가능해서
패스하고 갑니다

오르고 올라 삼도봉

멀리보이는 운해

토끼봉 올라가는 도중
성체 멧돼지와 마주쳤고 배운대로
자극시키거나 등을 보이지 않고
가만히 서서 기다리니 먼저 자리를 뜨더라구요.

화개재 도착

천왕봉 가기전 마지막 정비위해
장터목 대피소 도착

통천문 지나갑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 사진도 겨우찍고
이제 중산리로 하산

하산하고 나서 얼마지나지않아
좋아지는 날씨

람쥐들 발견

날씨가 좋았다면 기록이 더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
가을에 다시 한번 와보는걸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포구 | 작성시간 26.06.14 맷돼지 대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덩치가 꽤 컸어요 ㅎ
  • 작성자당신의오늘이행복하기를바랍니다 | 작성시간 26.06.14 전 4번 도전해서 4번 다 실패중인데,
    더 도전할지 대피소에서 숙박을 할지 고민이네요!

    멋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전하게 대피소에서 1박하세요 ㅎㅎ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4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