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차붐: 저랑 손흥민 투톱에 이강인 공미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4|조회수7,210 목록 댓글 9



8강은 가지 않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오테아로아 | 작성시간 26.06.14 차붐
    쏜 강인 지느
    유비 기성용
    이영표 mb 민재 송종국
    이운재

    어디까지갈까..
  • 작성자NEYMAR | 작성시간 26.06.14 난 흥민이랑 지성 전성기에 만났으면 어땠을까싶음.. 지성이 수비수 끌고가고 흥민이 빈공간 침투하는 그림
  • 답댓글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4 박지성이 딱 2년만 더 뛸 무릎이 있었다면 14월컵 가는건데 ㅠㅠㅠㅠ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14 8강 이상도 가능할 것 같음, 단 감독이 중요함
  •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14 개지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