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계란찜 특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7171 작성시간26.06.14 저 취사병 출신인데 병사들이 진짜 맨날 물어봄. 상한 계란 쓴 거 아니냐고…저게 밥하는 찜기로 만들면 저렇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양박치기 작성시간26.06.14 계란찜 나오는 날 고추장도 같이 꺼네놔서 밥이랑 비벼먹었었는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4 녹변현상이라서 먹는데 문제없는걸로 아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가누구 작성시간26.06.14 그 쌀 푸는 삽 같은걸로 네모나게 잘라놓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랄랄라 작성시간26.06.14 학교 급식도 저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4 기억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주 작성시간26.06.14 밥도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놈베놈 작성시간26.06.24 소금몰린 가생이가 맛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