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고에서 월드컵 볼 때 해설이 필요없는 이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4,81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instagram.com/reel/DZhlpSbOcF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4 인판티노랑 몽규 같이잡히니까 아주 ㅋㅋㅋㅋ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14 반에 닮은 애 있으면 화면 잡힐 때마다 걔 이름 계속 부름ㅋㅋ 답댓글 작성자Professor | 작성시간 26.06.14 오 영수다ㅅㅂ 오 영수 영수!!!!! 작성자유관LA쏘니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작성자Professor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