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아이티 경기에서 나온 2점슛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4|조회수1,7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미국에서 치뤄지는거군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14 박스 밖에서 차면 3점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4 11루수 선방 좋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