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에서 러브콜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4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을 잘해서나 직장 라인중에친해져서 다른 회사에서 러브콜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4 생각보다 여러번 있었는데 그냥 딱히 조건이 구미가 안당겨서 안갔다가 나중에 후회했던..ㅋㅋ 작성자ManchesterUnited | 작성시간 26.06.14 옮길 때마다 매번 받고는 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