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젠슨 황 일본은 왜 안와"…'재팬 패싱'에 충격 빠진 日 [도쿄나우].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14|조회수1,88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젠슨 황 일본은 왜 안와"…'재팬 패싱'에 충격 빠진 日 [도쿄나우]“스티브 잡스도 이러지 않았는데, 일본을 건너 뛰다니….” 엔비디아의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가 최근 한국과 대만을 잇달아 방문하면서도 일본은 찾지 않자, 현지 정보통신(IT) 업계에서 불안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諦めない | 작성시간 26.06.14 너네가 와 그럼 작성자Gillian | 작성시간 26.06.14 도장찍는 기계 보러 갈순 없잖어.. 작성자작고슬픈바다 | 작성시간 26.06.14 키옥시아도 크게 성장하고 있긴 한데,,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14 뭐 파나소닉이라도 가리? 작성자피고온 | 작성시간 26.06.14 냉정하게 반도체 장비 소재는 일본이 우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