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번 월드컵 시간대 마음에 든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873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북중미 시간대로 이른새벽이나 아침에 월드컵 경기가 있는 이번 북중미 월드컵 나는 마음에 든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브류타 | 작성시간 26.06.14 맘에 안듦 ㅠㅠ간만에 연차내고 친구 불러서 집에서 낮술하면서 봄ㅋ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새벽 4시 오전 7시 이런 시간대 안 걸려서 그나마.... 작성자아르헨티나 | 작성시간 26.06.14 새벽보다나음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4 밤에만 일하는 직장인이라 다 볼수있어서 좋음 작성자부산아챔우승 | 작성시간 26.06.14 최악임 새벽-오전에 하는 자영업이라 하나도 못봄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