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이번 월드컵 시간대 마음에 든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873 목록 댓글 27

 

 

 

북중미 시간대로 이른새벽이나 

아침에 월드컵 경기가 있는 

 

이번 북중미 월드컵 나는 마음에 

든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브류타 | 작성시간 26.06.14 맘에 안듦 ㅠㅠ
    간만에 연차내고 친구 불러서 집에서 낮술하면서 봄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새벽 4시 오전 7시 이런 시간대 안 걸려서 그나마....
  • 작성자아르헨티나 | 작성시간 26.06.14 새벽보다나음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4 밤에만 일하는 직장인이라 다 볼수있어서 좋음
  • 작성자부산아챔우승 | 작성시간 26.06.14 최악임 새벽-오전에 하는 자영업이라 하나도 못봄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