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환 최고위원: 기승전 정청래 사퇴, 이게 당원 총의로 선출된 당대표한테 할 말이냐?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유미 작성시간26.06.1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클캐릭 작성시간26.06.14 목소리좀 하나하나 냅시다. 되도 않는 네임명 뉴이재명은 개뿔.. 윗대가리가 누군간에 그따구로 하다간 자멸할것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더스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1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4 저도 굳이 사퇴시킬만한 일인가 싶음선거 책임이야 없다곤 못해도 8월에 어차피 전당대회하는데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ezy700v3 작성시간26.06.14 사이다 굿굿👍👍지선 결과가 어떻게 됐든 무조건 당대표 사퇴하라고 했을 것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4 최고위 중에서도 괜찮은 분이 있군요 이렇게 목소리 내주셔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4 캬 이제 반격이다 이것들아!!진성 당원들 힘을 보여주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쌤 작성시간26.06.14 백번 맞는 말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통 작성시간26.06.14 맞는 말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취월장 작성시간26.06.1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가져와밥 작성시간26.06.14 당원들 우습게 보니 저 짓들 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14 당대표 탓하는 의원들 꼴보기 싫음정원오 하정우 김용남막말로 청와대 픽만 진 거잖아다 알면서 뭔 정청래가 억지로 공천한 것 처럼 모른 척이야 다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똠양꿍 작성시간26.06.14 당원들이 다 평가할것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쥬스 작성시간26.06.14 전 당원 모여서 간담회 함 하자 친민석 쓰레기들 다 밟아 버리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14 맞지 대표보고 책임지라가 아니라 실무격인 내각까지 총 사퇴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6.14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ea Pirlo 21 작성시간26.06.1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미 작성시간26.06.1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