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 르망24 해설 도중 아르테타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라일라일|작성시간26.06.14|조회수2,1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MRRoU5BF98s?si=Y9K8_t61_uMUNCs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싸리재 | 작성시간 26.06.14 진짜네 ㅎㅎ 작성자Meeen | 작성시간 26.06.14 근데 다들 저기서 왜잠? 답댓글 작성자음악없는일요일 | 작성시간 26.06.14 경기가 24시간 하는거라 밤에는 자나봐여 ㅋㅋ 답댓글 작성자행교 | 작성시간 26.06.14 24시간 내내 경기 봐야되니까요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아르테타인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