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WEC 르망24 해설 도중 아르테타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라일라일|작성시간26.06.14|조회수2,159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shorts/MRRoU5BF98s?si=Y9K8_t61_uMUNCs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싸리재 | 작성시간 26.06.14 진짜네 ㅎㅎ
  • 작성자Meeen | 작성시간 26.06.14 근데 다들 저기서 왜잠?
  • 답댓글 작성자음악없는일요일 | 작성시간 26.06.14 경기가 24시간 하는거라 밤에는 자나봐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행교 | 작성시간 26.06.14 24시간 내내 경기 봐야되니까요
  •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아르테타인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