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무명시절을 견딘 부부 이야기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46,95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ames Blunt | 작성시간 26.06.14 남자 조연인 이강훈(김도훈) 엄마로 나옵니다. 이재만(김성균) 와이프요.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4 오 레이디두아 나온분이구나!!!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4 두분다 연기 넘 잘하심!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4 둘 다 연기 잘하심 ㄷㄷㄷ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14 두분 부부인지 최근에 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