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받았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4 목록 댓글 19

 

 

나는 모바일 신분증 발급 받았다 

 

VS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아직 안 받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갓신 | 작성시간 26.06.14 아직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4 디게 편해요!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michinzit | 작성시간 26.06.14 진심 편함
  • 작성자필승한국 | 작성시간 26.06.14 모바일 운전면허증 편안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