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집에서 핸드워시 쓰고 있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358 목록 댓글 18

 

 

나는 손 씼을 때 핸드워시 쓰고 있다

 

 VS 

 

굳이? 비누로 충분해서 안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5 Nemanja Vidic | 작성시간 26.06.14 자동 디스펜서로 잘 쓰는중
  •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14 써요 아이때매
  • 작성자헌터헌터 | 작성시간 26.06.14 비누씀
  • 작성자이스카리온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15 비누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