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참교육’ 다 본 안민석 “‘교권보호국’ 신설 여부 공개 토론 제안”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3,590 목록 댓글 23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5284?cds=news_media_pc&type=edit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ign_Man | 작성시간 26.06.14 현실: 교권보호국에 신청하려면 공문과 서류 100종 준비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14 촉법 나이나 팍 낮춰
  •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14 그건 국회랑 법무부가 정하는 거고 실현가능성이 당장없다보니 교육청이 할 수 있는 건 예전보다는 적극적으로 개입을 하겠다는 의지정도로 보면 될 듯요. 그동안 교사들을 위한 법적대응도 소극적이었고 학생이나 학부모에게 눈치보는 곳이였으니까요.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4 촉법 나이 낮추고 진상 학부모 짓 막아주기만 하면....
  • 작성자농구인 | 작성시간 26.06.14 교권을 강화해
    괜히 권력쓸 자리 만들어주지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