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래드쇼(JBL) - 크로스라인 프롬헬
바티스타가 접수 전 극한의 공포를 느꼈다는..
2. RVD - 파이브스타 프로그 스플래쉬
본인도 아파 죽을려고 하는게 킬포인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TBFFH 작성시간 26.06.14 스윗친뮤직도 아파보이고 가장 덜 아플거같고 접수하기 맛깔나보이는건 619
-
작성자파란사과 작성시간 26.06.14 골벅 스피어가 진짜 개아팠던데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5 JBL 하면 스캇 스타이너와 함께 인성 안 좋은 것만 생각이 남.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는 wwe가 아니라 거의 ufc 인데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15 피니쉬도 저런데 경기운영도 배려 없기로 소문난 심지어 성격도 별로인 JB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