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데이터주의]wwe 선수들이 받기 힘들어하기로 악명 높았던 피니쉬 TOP2

작성자로라입|작성시간26.06.14|조회수656 목록 댓글 6

1. 브래드쇼(JBL) - 크로스라인 프롬헬
바티스타가 접수 전 극한의 공포를 느꼈다는..











2. RVD - 파이브스타 프로그 스플래쉬
본인도 아파 죽을려고 하는게 킬포인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TBFFH | 작성시간 26.06.14 스윗친뮤직도 아파보이고 가장 덜 아플거같고 접수하기 맛깔나보이는건 619
  •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4 골벅 스피어가 진짜 개아팠던데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5 JBL 하면 스캇 스타이너와 함께 인성 안 좋은 것만 생각이 남.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는 wwe가 아니라 거의 ufc 인데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5 피니쉬도 저런데 경기운영도 배려 없기로 소문난 심지어 성격도 별로인 JBL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