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조원 받기 vs 매일 짜장면 1그릇 공짜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5 600조 전국민 인구로 나눠받음 인당 약 1200만원.짜장면 7천원 계산하면약 1700그릇.하루 1그릇이면 약4년8개월 먹을수있음.(제미나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수민 작성시간26.06.15 인당 600조같은데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5 배수민 아 그렇네요ㅋㅋ진짜 참신하네용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5 전국민 600조면 인플레이션 미치겠는데, 화폐가치 박살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5 6백조면 인플레이션 미친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15 닥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니봤니스텔루이 작성시간26.06.15 아무리 인플레이션이 와도 남들 다 600조 있을 때 나만 없으면 그게 바로 벼락거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15 매일 짜장면 600조개를 줘도 전자 선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5 전국민한테 600조 주면 그 가치가 지금의 인당 10만원 준거 처럼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 옷말려 작성시간26.06.15 우리나라 1년 총 예산 아닌가 ㄷㄷ 저정도면 당연히 전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