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백화점 알바생이 본 특이한 VIP 손님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5|조회수2,28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군이 | 작성시간 26.06.15 팔아주는게 있어서 그냥 서비스로 생각하는거네
  •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15 병적 도벽인가보네..올려주는 매출이 크니까 서비스셈 치나ㅋㅋㅋㅋ
  • 작성자총알로벤 | 작성시간 26.06.15 제대후 복학전까지 백화점보안요원 알바했는데 핑계인지 모르지만 훔치다 걸려 잡혀오면 아줌마들 하는말이 생리하게되면 훔치고싶은 마음이 생긴다고...
  • 답댓글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15 지랄병이져ㅋㅋ 성역같은 주제라 방패로 쓰는거
    몽정할때 되어서 도둑질했다랑 다를게없음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5 명품은 그렇게 잘 사면서 식료품은 훔치는 게 참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