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오피셜] 네덜란드 vs 일본 POTM : 버질 반 다이크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fifa.com/en/match-centre/match/17/285023/289273/4000214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15 아저씨 축구 잘함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왜 판 다이크가 아닌거죠? 언제부턴가 van이 판이라면서 현지발음으로 바꾸더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