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SNS]네타냐후 : 난 모르겠고 레바논에서 이스라엘 방위군 철수 안 할거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5|조회수2,721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려한조명 | 작성시간 26.06.15 누가 암살 좀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5 지구의 암적인 존재.
  •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15 이란 핵이랑 네타냐후 목이랑 바꾸면 됨 트치매는 이걸 모름 ㅋㅋㅋ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15 미국은 이스라엘부터 조져라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5 저 ㅅㄲ땜에 협상 계속 터지는 거 봤잖아.... 이스라엘 좀 조져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