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15
ㄷㄷ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5
응 사진 바밤바인가 ??
-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15
지리네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은 확실한 강팀이고
8강 급이라 봄.
물론 우승은 힘들겠지만
허무맹랑한 이야기는 아님
-
작성자NO5 오스마르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오늘 경기보면 일본 16강딱 할거같던데 32강 상대보면 16강도 못갈수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