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 일본과의 무승부로 네덜란드 민심 많이 안좋은 쿠만 감독 작성자수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크도르 작성시간26.06.15 일본 존나 강팀이야 네덜란드 축알못들아 일본 못이겼다고 뭔 경질여론까지 나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이샤샤 작성시간26.06.15 강팀이긴한데 네덜란드 정도면 우승을 목표로 하는 팀일텐데 저같아도 일본하고 비겼다면 좀 그럴 거 같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스날 작성시간26.06.15 그게 아니라 본문 반응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극적 경기 운영 측면에서 비판이 나오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onaldo 작성시간26.06.15 다이긴걸 잠그다가 놓친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15 유럽 예선+평가전 경기력도 좋은게 아니었고, 무엇보다 당장 오늘 일본 충분히 이길 경기를 말아먹었으니 경질 여론 나올만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UNG 작성시간26.06.15 일본 전력이 아무리 강해졌어도 일본이 네덜란드보다 잘하는 팀이라고 말하긴 어렵습니다. 거기에 다른 분들도 말씀하셨듯이 후반 경기 운용 미스와 지역예선, 평가전에서의 안좋은 경기력까지 쌓여서 경질 여론이 나오는 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15 그냥 네덜 감독 병크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콜 작성시간26.06.15 쿠만 체제에서 피파랭킹 25위내 팀 상대로 0승5무8패임. 단순 오늘 경기만 가지고 그런거는 아닐겁니다. 그리고 오늘 경기 운영 보면 감독 탓이 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작성시간26.06.16 최근 전적도 그렇고 라이브로 봤는데 확실히 자국에서 욕먹을만해요 이길수 있는 경기를 막판에 운영 잘못해서 비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드로더치 작성시간26.06.15 너무 일찍 잠근거 같기도 하고 아쉽긴 했음일본이 강팀이고 잘한건 맞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비겨선 안 됐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타 작성시간26.06.15 왜케 빨리 걸어잠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가져와밥 작성시간26.06.15 오늘은 감독이 실패한 경기가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15 잠그고 나서 가둬놓고 하프스페이스 공략 제대로 당하더만 이건 명백히 쿠만 잘못임내려서 잠그고 나서는 역습의지도 없어서 그냥 대놓고 쳐맞던데 쿠만 잘못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5 너무 일찍 걸어 잠근게 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15 쿠만은 감독은 ㄹㅇ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drid 작성시간26.06.15 경기운영도 엉망인데 데파이 투입은 진짜 패착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 Jong 작성시간26.06.15 그냥 일본이랑 네덜란드랑 비슷한 수준인데.. 뭔 경질까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의12.8번째쯤 작성시간26.06.15 와 일본을 모로코급이라고 보는 사람들도 있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d to the Bone 작성시간26.06.15 네덜란드 홍명보쿠만도 골잘넣는 수비수 출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