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약속시간 너무 일찍 도착하는 사람 특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945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ㅇㅈㅇㅈㅋㅋㅋ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5 약속은 무조건 일찍가서 기다리는게 낫죠
    지각은 습관의 문제임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15 ㅇㅈ
  •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15 나다......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5 러시아워때 붐비는거 싫어해서 6시 좀 넘어서 나와서 7시에 문여는 카페 같은데 가서 차한잔 마시며 느긋하게 기다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