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ㅇㅈㅇㅈㅋㅋㅋ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5
약속은 무조건 일찍가서 기다리는게 낫죠
지각은 습관의 문제임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15
ㅇㅈ
-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15
나다......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5
러시아워때 붐비는거 싫어해서 6시 좀 넘어서 나와서 7시에 문여는 카페 같은데 가서 차한잔 마시며 느긋하게 기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