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자야되는 시간 알려줌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5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아침에 일어나면 해가 떠있음
    시간 보니 새벽 4시50분임 ㅋㅋㅋ
    햇빛이 강함 ㅋㅋㅋ
  •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15 걍 언제자든 7시간 반 자라는건가
  • 작성자맨위 | 작성시간 26.06.15 9시에맨날자는대 5시쯤 깨는 이유가 이거인가ㅋㅋ 아님 해떠서 인나는건가
  • 작성자페르세우스 | 작성시간 26.06.15 9시자서 5시일어나면 낮에 무조건 졸리던데...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5 7시간 반을 자야 한다는 건데 완전 불가능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