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Xeneizes
|
작성시간
26.06.15
주요 contents provider니까 약간 할인을.. ㅎㅎ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5
주요 컨텐츠 생산국이니 이정도 혜택은 줘야
-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는 그렇게 해줘야지 사실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15
한국콘텐츠로 돈 많이 벌었으니 좀 싸게 공급하는것도 괜춘
-
작성자집중하는시간
|
작성시간
26.06.15
와 유럽은 거의 3-4만원 급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