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의외로 저렴하다는 한국 넷플릭스 구독료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5|조회수7,307 목록 댓글 5

스탠다드 기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neizes | 작성시간 26.06.15 주요 contents provider니까 약간 할인을.. ㅎㅎ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5 주요 컨텐츠 생산국이니 이정도 혜택은 줘야
  •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는 그렇게 해줘야지 사실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15 한국콘텐츠로 돈 많이 벌었으니 좀 싸게 공급하는것도 괜춘
  • 작성자집중하는시간 | 작성시간 26.06.15 와 유럽은 거의 3-4만원 급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