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7월 21일 입대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15 가수활동할때 다녀오지 ㅠㅠ 이제 주연급으로 올라섰는데 아쉽네요.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5 헉 아직 안 다녀왔구나ㅜㅠ건강히 다녀오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입대라니 ㅜㅜ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15 안 갔구나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15 잘가라 금성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