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이준영 7월 21일 입대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15 가수활동할때 다녀오지 ㅠㅠ 이제 주연급으로 올라섰는데 아쉽네요.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5 헉 아직 안 다녀왔구나ㅜㅠ건강히 다녀오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입대라니 ㅜㅜ
  •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15 안 갔구나
  •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15 잘가라 금성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