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구승 인스타

작성자폴포그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세 가야 작성시간26.06.15 수준이…
  •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15 얼마 뒤면 청와대에서 보겠넹.
  •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15 사람이 한없이 가볍다 변호사란 사람이 저리 가벼우면 누가 신뢰하냐
  •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15 조국 까는거보면 사시 패스한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국책보면서 공부한주제에
  • 작성자 펠레 작성시간26.06.15 와우
  •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15 짜치네 논리 하고는 윤은 법을 알고도 헌법과 법치를 뒤흔든게 문제였던거지

    조국이 법 모른다는 소리는 진짜 개억지논리지
  •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15 락싸에선 탈퇴하셨나?
  • 작성자 엘른꾸 작성시간26.06.15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 sns와서 악플남긴거랑, 자기가 비유 못알아먹은 건 다 날리고 이렇게 편집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스샷 찍히니... 앞으론 병먹금 해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폴포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래서 삭제하셨오요? 그리고 악플요? ㅋㅋㅋ 님이 저한테 수준낮은 조국지지자라고 한건요?ㅋㅋㅋㅋㅋㅋㅋ 비유를 못알아먹어요? 못알아 먹은건 당신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댓글 삭제 안했는데 삭제했디고 끝가지 우기시는건 뭐죠?
  • 답댓글 작성자 엘른꾸 작성시간26.06.15 폴포그바 네 딴지랑 디시 등에 스샷 떠져서 조리돌림 당한다고 제보 받아서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폴포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엘른꾸 네?? 저 딴지랑 디시 안하는데요???또 이러시내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엘른꾸 작성시간26.06.15 폴포그바 여기도 거기도 이 게시물이 올라와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이제 먹금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 폴포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엘른꾸 다시한번 정리 난 정변 인스타 인격비하적 댓글을 남긴적 없음 ㅋㅋ 자기야 말로 수준낮은 조국지지자라고 작성자를 멸칭하였고, 더한 댓글이 더 많으나 본인이 삭제해서 캡쳐가 불가했음 ㅋㅋㅋ 또한 지금처럼 하지도 않은 댓글삭제라던지? 그리고 딴지와 디씨는 나는 하지도 않는데 제보가 왔다며 ㅋㅋㅋ 진짜 글이 있긴한가요? ㅋㅋㅋ 딴지 디씨느 본인이 하나요? ㅋㅋㅋ 잼나네영~
  • 작성자 산군빠르다 작성시간26.06.16 역겹다 역겨워 법조인이 뭐 벼슬이야? 법조인의 언어가 따로있어?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