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엘른꾸작성시간26.06.15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 sns와서 악플남긴거랑, 자기가 비유 못알아먹은 건 다 날리고 이렇게 편집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스샷 찍히니... 앞으론 병먹금 해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댓글작성자폴포그바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엘른꾸 다시한번 정리 난 정변 인스타 인격비하적 댓글을 남긴적 없음 ㅋㅋ 자기야 말로 수준낮은 조국지지자라고 작성자를 멸칭하였고, 더한 댓글이 더 많으나 본인이 삭제해서 캡쳐가 불가했음 ㅋㅋㅋ 또한 지금처럼 하지도 않은 댓글삭제라던지? 그리고 딴지와 디씨는 나는 하지도 않는데 제보가 왔다며 ㅋㅋㅋ 진짜 글이 있긴한가요? ㅋㅋㅋ 딴지 디씨느 본인이 하나요? ㅋㅋㅋ 잼나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