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생활하다보면 어디선가 생겨서 돈주고 살일이 별로 없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15 어디서 주워 씀 쓰다가 잃어버리는데
누가 또 버리고 가고 그거 주워 쓰고 반복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15 모나미 삼
-
작성자Jesse Lingard 작성시간 26.06.15 심지어 본문 밑에있는 제트스트림 이틀전에 열자루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개밥 작성시간 26.06.15 좋아하는 펜이 있어서 사서 씀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15 평소에 잘 쓰다 정작 제일 필요할 때는 저건 안 보이고 그냥 굴러다니는 모나미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