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의외로 이름바뀐지 20년이나 됨.jpg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15|조회수20,276 목록 댓글 24

 

2007년 : 동사무소->주민센터

2016년 : 주민센터 ->행정복지센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5 심지어 중간에 주민센터로 바꾸고 행복센터로 바꿨는데도
    그리고 20살 안된 친구들도 다 동사무소 ㅋㅋㅋ
    그도그럴법한게 동의 사무소인데 ㅋㅋㅋ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5 시청 , 구청 , 도청 처럼 동사무소 얼마나 직관적이야...

    시청을 행복한 시민의 집 뭐딴거로 바꿔봐라 , 시청일뿐이다.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이제 그래서 행복센터라고 부름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15 와 잘 바꿔부르눈거라고 생각하고 주민센터라고 말했는데 그거또한 지나간거라니 ㅋㅋㅋㅋ
  • 작성자왜냥 | 작성시간 26.06.15 왜 영어로 부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