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 동사무소->주민센터
2016년 : 주민센터 ->행정복지센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청나죠 작성시간 26.06.15 심지어 중간에 주민센터로 바꾸고 행복센터로 바꿨는데도
그리고 20살 안된 친구들도 다 동사무소 ㅋㅋㅋ
그도그럴법한게 동의 사무소인데 ㅋㅋㅋ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 26.06.15 시청 , 구청 , 도청 처럼 동사무소 얼마나 직관적이야...
시청을 행복한 시민의 집 뭐딴거로 바꿔봐라 , 시청일뿐이다.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 26.06.15 나는 이제 그래서 행복센터라고 부름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 26.06.15 와 잘 바꿔부르눈거라고 생각하고 주민센터라고 말했는데 그거또한 지나간거라니 ㅋㅋㅋㅋ
-
작성자왜냥 작성시간 26.06.15 왜 영어로 부름??